유선 상담 폐지
당사는 1994년부터 현재까지 고객님의 요청사항을
“방문하거나, 내방하거나, 유선전화로, 휴대폰으로” 상담 하였습니다.
“ 2023년 부터는 상담은 오직 메일과 문자로만 가능 ! ”
오배송, 인쇄사고, 기타 긴급한 통화는 항상 작동됩니다.
메일(문자) 채팅은 전화 연결이 없어도 수시로 편하게 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.
당사의 업무 형태가 대부분 고객님의 긴급한 의뢰가 많기도 하지만, 오히려 긴급, 위급, 재촉하는 상황일수록
메일과 문자로 소통하면 안전하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. 팬데믹 이후 비대면, 비접촉 방식은
이제 필수이고 현실입니다. 메일과 문자로 소통하면 큰 실수와 오류 횟수가 현저히 줄어듭니다.
(사전에 합의되지 않은 방문 상담은 거절합니다.)
상담 문의 : ok@quickprint.co.kr
전화 통화가 어려우므로 메일로 문의 바랍니다.
결과 보고
2023년부터 1년동안 유선 상담을 폐지를 실시하였고, 그 결과 오류횟수가 현저히 줄어들었으며,
상호간에 업무가 한결 수월하게 운영되었습니다. 업무 시간 이외에도 메일로 견적문의가 많았고,
오전 일찍 근무하는 경우에는 더욱 빠르게 응대하고 제작하는 긍정 효과까지 나타났습니다.